이러한 기사 마케팅 기법으로 경쟁력을 유지하십시오.

이러한 기사 마케팅 기법으로 경쟁력을 유지하십시오.

이러한 기사 마케팅 기법으로 경쟁력을 유지하십시오.

기사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할 수 있다는 것이 사실인가? 경쟁자들을 물리치고 틈새시장을 장악할 수 있는가? 기사 마케팅이 갈수록 인기를 끌고 있는데, 그 이유를 알기란 어렵지 않다.

당신의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제품을 사용한 결과는 환상적이다.

여러분이 어떻게 같은 일을 할 수 있는지 알아보려면 계속해서 읽으세요!

어떤 종류의 광고가 당신의 독자들에게 가장 매력적일지 알아보기 위해 약간의 조사를 하라.

색, 텍스트, 방향이 다른 버전을 사용하여 때때로 광고를 변경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어떤 것이 가장 효과적인지 판단하는데 시간이 걸릴지 모르지만, 그 결과는 그것을 모두 가치 있게 만든다.

대화 톤에 맞춰 견고한 AP 스타일 가이드를 따로 두십시오.

이것은 검색 엔진 최적화 캠페인을 위한 더 많은 키워드와 링크를 포함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탄탄한 콘텐츠를 생산하기 위해서는 특정 AP 규칙을 따라야 하지만, 타인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는 것이 순위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다.

개인 로고를 만드세요.

이것은 독자들이 당신의 제품에 더 친숙해지도록 도울 수 있다.

당신의 사이트를 자주 방문하는 독자들은 당신의 로고를 인식하고 신뢰하게 될 것이고, 그것을 다른 블로그나 포럼에서 보는 것은 그들에게 방문하라고 상기시킬 수도 있다.

로고는 기사 마케팅을 할 때에도 모든 유형의 소비자에게 사용하기에 좋다.

네가 보내는 이메일에 너무 많은 것을 넣지 마라.

만약 당신의 리스트에 등록한 누군가가 당신이 그들을 스팸으로 보내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그들은 당신을 신고할 수 있다.

그들이 실제로 원하는 정보를 그들에게 주어라.

만약 당신이 고물이라고 만족한다면, 당신은 고객을 끌어들이기보다는 그들을 쫓아낼 것이다.

정기적으로 새 기사를 게재하십시오.

스케줄링 봇은 검색 엔진에 의해 당신의 사이트에 얼마나 자주 돌아와 그 내용을 재색인하는지를 알아내기 위해 사용된다.

만약 당신이 항상 새로운 기사를 올린다면, 사람들은 당신을 더 많이 검색할 것이다.

한 가지 방법은 다른 사람이 기사를 쓰도록 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매우 훌륭한 작가가 아니거나 글을 쓸 시간이 없다면, 당신을 위해 기사를 쓸 수 있는 사람을 고용하라.

이것은 약간의 비용이 들지만, 당신은 시간을 절약하고 정규 게시물로 웹사이트 트래픽을 증가시킬 수 있다.

사용하는 쓰기 스타일을 바꾸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기사에서 기술 정보를 다루는 경우 반드시 포함시키십시오.

또한 복잡한 용어를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이해하기 쉬운 설명을 포함한다.

엄선된 그룹만이 아니라 전체 고객층에 초점을 맞추십시오.

모든 사람들이 중요하다고 느끼도록 함으로써 당신은 존경을 받을 것이고 당신의 웹페이지는 신뢰를 얻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는 사용하기 좋은 도구다.

트위터와 페이스북과 같은 사이트들은 새로운 독자층을 얻기 위해 사용될 수 있다.

기사를 게재할 때 링크만 올리면 독자들이 몰려들 것이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팔로워들에게 당신의 기사를 그들의 친구들과 공유하도록 요청할 수 있다.

성공한 기사 마케터들은 기사를 쓸 때 자신의 목소리를 사용해 왔다.

창의적인 작업이 장려된다.

그것은 당신의 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좋은 기사 작가는 그들의 성격이 그들의 글에서 빛을 발하도록 허락하는 사람이다.

글을 쓸 때 모국어를 사용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독자들은 당신이 모국어로 글을 쓰고 있지 않은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동사, 명사, 문장 구조를 파괴할 수도 있다.

너의 참고문헌도 많이 달라서 독자들을 혼란스럽게 할 수도 있어.

기사 마케팅은 당신의 목표 고객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당신의 사이트를 더 잘 보이게 하는 큰 자산이 될 수 있다.

이 조언을 사용하여 자신의 기사 마케팅 활동을 최적화하십시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