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해? 여기에서 조언 읽기

우울해? 여기에서 조언 읽기

우울해? 여기에서 조언 읽기

종종 우울증을 앓는 사람들은 알지 못한다.

그들은 삶이 고달프고 괜찮을 거라고 생각한다.

여기서 받은 정보를 살펴본 후에, 여러분은 여러분이나 여러분이 알고 있는 누군가가 우울증을 다루고 있는지 알아낼 수 있는 올바른 지식을 가져야 한다.

우울증 증상과 연관된 부정의 고리에 걸리지 마라.

부정적인 생각과 감정을 지나치게 분석하는 것도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다.

긍정적인 생각을 하도록 노력하고, 여러분이 주변에 있는 다른 사람들도 긍정적인 것에 집중하도록 하라.

우울한 생각만을 받아들이지 마라.

만약 여러분이 부정적인 자기 대화를 겪고 있다면, 만약 여러분이 다른 사람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면 똑같이 부정적일지 생각해보라.

싫다고 하면 스스로에게 불공평하게 구는 것이다.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제안이 있는 문장을 사용하여 이러한 생각을 보다 건설적이거나 현실적이게 다시 생각해 보십시오.

명상은 우울증을 동반하는 증상에 대처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연구는 명상이 기분을 더 긍정적이고 혈압을 낮추기 때문에 유익하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다이어트는 우울증에 큰 역할을 할 수 있다.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은 사고 패턴에 우울한 영향을 줄 수 있어, 자신이 경험하고 있는 증상에서 벗어날 길이 없는 고리에 빠진 것처럼 느끼게 한다.

카페인, 지방 함량이 높은 음식, 가공 식품으로부터 멀리하라.

임상적 우울증이 있든 일상적인 슬픔이 있든 전문가와 접촉해야 한다.

그들은 적절한 진단을 위한 기술을 갖게 될 것이고, 필요할 경우 약을 처방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그것들은 또한 여러분에게 영향을 미치는 우울증의 유형을 이해하도록 도와줄 수 있다.

음악을 듣는 것이 우울증과 싸우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지만, 어떤 종류의 음악을 듣는지에 대해 매우 조심하라.

너를 슬프게 할 수 있는 음악을 듣지 마라.

이런 종류의 음악은 기분을 좋게 하는 것과는 정반대의 영향을 미친다.

우울증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지지하라.

그들은 여러분이 우울증을 고칠 수 없더라도 여러분이 여전히 그들을 신경 쓴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들이 의지할 수 있는 온라인 지원 그룹은 다양하다.

우울할 때는 영양 공급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한다.

가끔 우울증을 앓는 사람들은 기분이 나쁘기 때문에 먹지 않는다.

먹고 싶지 않더라도, 몸은 여전히 영양분을 필요로 한다.

우울증을 앓고 있을 때는 카페인을 피해야 한다.

연구는 카페인이 우울증을 악화시킨다는 것을 보여준다.

커피나 탄산음료를 좋아한다면 디카페인 버전을 마시는 것이 가장 좋다.

항상 긍정적이다.

우울증이 있는 사람은 종종 부정적인 생각에 시달린다.

우울한 사람들은 보통 인생에서 어떤 좋은 일이라도 최소화하는 반면, 행복한 사람들은 슬픔을 정상으로 받아들이고 가능한 모든 것을 고칠 때 긍정적이다.

긍정적인 자세를 유지하는 것은 사람들이 여러분 곁에 더 있고 싶게 만들 수 있고 외로움을 느낄 가능성을 줄일 수 있다.

자신이나 사랑하는 사람이 우울하다고 생각하면 당장 전문가의 도움을 구해야 한다.

우울증은 혼자서는 다루기 힘든 일이고, 우울증을 극복하기 위해 필요할 때 전문가들이 도움을 줄 수 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