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를 끊으려고? 이러한 훌륭한 아이디어로 시작하십시오!

담배를 끊으려고? 이러한 훌륭한 아이디어로 시작하십시오!

담배를 끊으려고? 이러한 훌륭한 아이디어로 시작하십시오!

많은 흡연자들이 담배를 끊으려 하지만 어려움에 부딪히면 포기한다.

아래 기사와 같이 긍정적인 태도, 의지력, 그리고 길을 가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요령을 가지고 있다면 그만두는 것이 가능하다.

이러한 팁들을 자신의 삶에 적용하면, 곧 담배를 끊는 것이 예전에 생각했던 것만큼 어렵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금연에 도움이 되는 한 가지 보조책은 담배를 끊어야 하는 이유와 금연에 저항하는 이유를 나열하는 것이다.

그것을 적는 것은 당신의 정신 전망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것이 이번에는 그것을 고수하려는 동기가 될 수도 있고, 그것을 끝까지 보는 데 더 집중할 수도 있기 때문에 더 쉬울 수도 있다.

그만두고자 하는 노력이 진심이라면 지원단을 찾아 끝까지 버텨라.

지원 단체는 당신이 그만두면서 겪을 수 있는 신체적, 정서적 어려움에 대처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이 지원 그룹은 그들의 경험의 혜택을 줄 수 있는데, 무엇이 잘 작동하는지 알려주면 쉽게 그만둘 수 있다.

지역사회 대학, 레크리에이션 센터, 종교 단체와 같은 지역 사회 단체에 연락하여 전직 흡연자들을 위한 지원 단체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무슨 일이 있어도 언젠가는 그만두는 모습을 한 번에 볼 필요가 있다.

그만두는 것은 이항적인 것이 아니다; 그것은 장기간에 걸쳐 진화한다.

장래를 걱정할 수는 없다.

여러분이 오늘 만들거나 깨뜨리는 습관이 여러분을 따라 미래로 올 것이라는 생각으로, 한 번에 하루씩 그것을 헤쳐 나가는 데 초점을 맞추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의지력으로 담배를 끊을 수 없다면, 니코틴 대체물을 첨가하고 그것이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세요.

이러한 니코틴 대체제는 여러분의 몸에 적은 양의 약을 공급함으로써 금단 현상을 억제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라.

가족과 친구들에게 당신이 그만두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알리고 그들에게 당신이 이 습관을 버리도록 격려해 달라고 요청하라.

지원 단체에 가입하는 것도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사람들은 그 과정에 대한 유용한 통찰력뿐만 아니라 공감을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이 담배를 끊을 수 있도록 돕는 한 가지 전략은 브랜드 전환을 하는 것이다.

당신이 맛이나 냄새를 싫어하는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은 당신이 담배를 더 싫어하게 만드는 좋은 방법이다.

담배를 평소보다 많이 피우거나 다른 방법으로 들이마시지 마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담배를 끊게 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당신의 성공은 동기부여를 유지하는 것에 달려 있다.

어쩌면 상징적인 팔찌를 차고 다닐 수도 있고, 냉장고나 사무실 벽에 동기를 부여하는 메시지를 남길 수도 있다.

당신의 구체적인 전략과 상관없이, 시각적으로 상기시키는 것은 당신이 담배를 피우고 싶은 충동을 물리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담배를 끊고자 하는 욕망을 가지고 있지만,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은 금연에 성공하지 못하고 있다.

그만둘 수 있는 사람들은 대개 전투 계획과 그들을 올바른 궤도에 올려놓기 위한 동기부여가 있다.

이 글에 나와 있는 조언은 금연 투쟁에서 성공적인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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