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염을 제거하는 간단한 방법

관절염을 제거하는 간단한 방법

관절염을 제거하는 간단한 방법

관절염 완화를 약속하는 수백 가지의 다양한 치료 계획과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보조식품들이 있다.

이것은 고통과 염증으로부터의 구제를 상당히 어렵게 만들 수 있다.

다행히도, 이러한 조언들은 여러분이 더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관절을 튼튼하게 유지하기 위해 똑바로 앉고 서라.

이렇게 하면 신체에 가해지는 긴장감을 줄이고 궁극적으로는 증상을 최소화할 수 있다.

항상 똑바로 서고, 앉을 때 슬럼프에 빠지지 않도록 노력해라.

너의 몸무게를 각 다리에 고르게 분산시켜라.

그것은 관절과 척추를 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고, 관절염 증상이 줄어드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고통스러운 관절을 가열하거나 얼리면 통증이 완화될 수 있다.

최상의 결과를 원한다면 뜨거운 치료와 차가운 치료를 번갈아 가며 함께 사용하십시오.

당신의 의사에게 당신의 통증을 진정시키기 위해 추위와 열을 사용할 때 그가 추천하는 것에 대해 물어보라.

가끔 힘들어 보일 수도 있지만 관절염이 있다면 운동을 자주 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여러분이 활동을 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의 관절은 매우 빨리 유연성을 잃게 될 것이다.

유연성 운동도 중요하다.

관절염에 대처하고 있다면 절대 양질의 수면을 거르지 말아야 한다.

눈을 충분히 붙이지 않음으로써, 당신의 몸은 관절염의 고통스러운 증상과 싸울 기회를 얻지 못할 것이다.

매일 밤 최소 8시간을 자는 것이 중요하다; 유난히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하루를 보냈다면 10시간이 좋다.

당신의 몸은 고통을 줄이는 형태로 당신에게 감사할 것이다.

침술은 관절염에서 오는 고통을 줄일 수 있다.

당신의 고통스러운 증상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자격을 갖춘 침술사를 찾기 위해 당신의 연구를 하라.

이 방향으로 가면 계속 진행시켜라, 조금만 해봐도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아로마 테라피의 완화적인 이점은 관절염 통증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아로마 테라피가 신체의 근육과 관절 부위의 이완에 기여할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있다.

그 결과 관절염 등 다른 질환에서 경험하는 통증이 완화될 수 있다.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면 관절 관절에 가해지는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다.

당신이 과체중일 때, 당신은 관절에 많은 부담을 줄 것이고 그것은 관절염을 악화시킨다.

두어 끼를 거르거나 단순히 살을 빼기 위해 몸을 굶기는 대신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공급하는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사를 해야 한다.

관절 통증이 개선되길 바란다면 복근 운동을 하라.

튼튼한 등과 복근은 몸의 무게를 제대로 실어 나르도록 도와준다.

자신의 한계를 알고 운동으로 무리하지 않도록 하라.

너에게 맞는 침대를 찾아라.

관절염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은 어떤 종류의 매트리스가 자신에게 가장 좋은지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가장 좋다.

당신의 상태와 당신의 통증 문제는 항상 독특한 조합이기 때문에, 침대 부서에서 당신이 정말로 필요한 것을 배울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아닐지라도 전문가의 조언을 구하는 것이다.

실컷 웃어라.

웃음을 유발하고 근육을 진정시킬 수 있는 편안한 환경으로 자신을 둘러싸라.

웃음이 끊이지 않는 동반자로서 당신의 삶에 스며들게 하고 그것을 관절염의 효과와 싸우는 데 사용하라.

저녁 식사 후에 산책을 나가라.

네가 좀 더 걸으면 저녁 내내 더 활기차게 느껴질 수 있어.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짧은 산책을 하는 것 조차도 도움이 될 수 있다; 게다가, 그것은 여러분이 아끼는 누군가와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해준다.

자신을 치료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아라.

종종 의사들은 현재의 치료법이 효과가 있다면 새로운 치료법을 시도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만약 새로운 선택사항이 나온다면, 의사와 상의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당신의 필요성에 대한 재평가를 요청하십시오.

관절염 일기를 쓴다.

만약 당신이 규칙적으로 당신의 삶의 사건과 고통을 기록한다면, 당신의 관절통을 유발하는 패턴이나 경향을 식별하는 것이 가능할 것이다.

모든 것을 당신의 기록에 포함시키시오.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고통의 심각성과 당신이 가지고 있는 음식에 주목하라.

이것은 당신의 고통과 당신이 하고 있는 일들 사이를 연결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보충제, 치료제, 수술, 그 외.

.

어느 경로를 선택하든, 이 기사의 지침을 기억하면 반드시 안도감을 찾을 수 있다.

관절염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면 치료법 및 회복 계획과 관련하여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다.

Close